27 de agosto de 2011

T-Max - Words That I Can Say (Tradução)



해줄 수 있는 말-티맥스 (Words That I Can Say) - T-Max

Letra

내가 너무 부족해서 너에게 해줄 게 없어서
이렇게라도 나 이렇게라도 너를 보내

행복하자던 그 약속들 영원하자던 그 말들도
이제는 내가 지켜줄 수 없어서 너를 보내

헤어지자는 말이 내 입에서
잘 지내라는 말도 내 입에서
나오려해 이제 그만 우리 사랑은 그만하자

눈물도 흐르지 않도록
목소리 떨리지 않도록 말해
잘가라고 떠나라고 내가
마지막 해줄 수 있는 말

해줄 수 있는 말 지금 널 위해 내가 할 수 있는말
너무 놀라지마 헤어지자고 니가 싫다고
이제 보기 싫다고 그만 떠나가라고 다신 널 안봐
구차하게 자꾸 매달리고
눈물 흘리지도 마 이젠 안봐
내 곁에서 있던 기억까지 모두 잘가
끝이라도 이제 돌아보지마

헤어지자는 말이 내 입에서
잘 지내라는 말도 내 입에서
나오려해 이제 그만 우리 사랑은 그만하자

눈물도 흐르지 않도록
목소리 떨리지 않도록 말해
잘가라고 떠나라고 내가
마지막 해줄 수 있는 말

이제 가라고 잘 살라고 너를 보내놓고 uh uh
뒤돌아서서 나 돌아섰는데
눈물이 앞을 가리고 있어

행복할거란 말 다 거짓말
잘 지낼 거란 말도 다 거짓말
미치도록 아플거란 그 말 내가 하고 싶은 말

눈물도 많이 흐를거야
목청이 터지도록 난 울겠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너를 마지막 해줄 수 있는 말

Romanização

naega neomu bujokhaeseo
neoege haejul ge eobseoseo
ireokerado na ireokerado
neoreul bonae
haengbokhajadeon geu yaksokdeul
yeong wonhajadeon geu maldeuldo
ijeneun naega jikyeojul su eobseoseo
neoreul bonae
heeojijaneun mari nae ibeseo
jaljinaeraneun maldo nae ibeseo
naoryeohae ije geuman uri
sarangeun geumanhaja
nunmuldo heureuji antorok
moksori tteolliji antorok malhae
jalgara go tteonarago naega
majimak haejul su inneun mal

haejul su inneun mal
jigeum neol wihae naega hal su inneun mal
neomu nollajima heeojijago niga sirtago
ije bogi sirtago geuman tteonagarago
dasin neol anbwa
guchahage jakku maedalligo nunmul heullijido ma
ijen anbwa nae gyeoteseo itdeon gieokkkaji modu jalga
kkeuchirado ije dorabojima

heeojijaneun mari nae ibeseo
jaljinaeraneun maldo nae ibeseo
naoryeohae ije geuman uri
sarangeun geumanhaja
nunmuldo heureuji antorok
moksori tteolli antorok malhae
jalgarago tteonarago naega
majimak haejul su inneun mal
ije garago jal sallago
neoreul bonaenoko uh uh
dwidoraseoseo na doraseonneunde
nunmuri apeul garigo isseo
haengbokhalgeoran mal da geojitmal
jal jinael georan maldo da geojitmal
michidorok apeulgeoran geu mal
naega hago sipeun mal
nunmuldo manhi heureulkkeoya
mokcheongi teojidorok nan ulgetji
sa ranghanda saranghanda neoreul
majimak haejul su inneun mal

Tradução

Porque eu não sou bom o suficiente,
não há nada que eu possa fazer por você
Eu estou te deixando ir embora assim,
dessa forma.
A promessa "Vamos ser felizes" que fizemos,
as palavras "Ficaremos juntos pra sempre" também,
Eu estou te deixando ir, porque eu não posso cumprí-las

As palavras "Vamos terminar" vem à minha boca,
também as palavras "Se cuide" estão quase saindo
Agora vamos parar, vamos desistir desse amor
Fale para que as lágrimas não caiam e a voz não se tornará tremula
"Adeus", "Vá embora", essas são as palavras que eu posso te dizer pela última vez

As palavras que eu posso te dar,
as palavras que posso dizer pra você agora
Não fique muito surpresa, "Vamos terminar", "Eu não gosto de você",
"Eu não gosto mais de te ver", "Vá embora agora"
Eu não te verei novamente. Não seja pegajosa novamente e também não chore
Agora eu não verei. Vá embora com as memórias que estavam comigo
Não se vire agora, mesmo que seja o fim

Depois de te mandar embora com um "Vá agora", "Viva bem" uh uh~
Dando as costas, eu dei as costas e as lágrimas estão embaçando meus olhos
É tudo mentira, que eu viverei bem. É tudo mentira, que eu ficarei bem.
As palavras de que eu estarei sofrendo como um louco, as palavras que eu quero dizer
As lágrimas correm. Eu poderia gritar até perder a cabeça
Eu amo. Eu amo, você. Essas palavras que eu posso esquecer.

Hangul/Romanização: makikawaii-jklyrics@blogspot
Tradução (Inglês): @coreanbigsis
Tradução (Português): myprom15e@blogspot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