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de agosto de 2011

Super Junior - One Fine Spring Day (Tradução)


봄날 (One Fine Spring Day) - Super Junior (Ryeowook Solo)

Letra

그 날처럼 따뜻한 바람 불고, 그대가 사랑하던 화분엔 꽃이 피고
어느 샌가 또 봄날이 드리워도, 아직도 난 깊은 겨울 잠을 자고 싶어

아주 멀리, 아주 멀리 그대가 있나요 사실 난 그대가 매일 그리운데
아주 작은, 아주 작은 사소한 것들에도 매일 그대가 생각이 나

방안 가득 남아 위로해 주던 그대 향기가 꽃 속에 다 흩어져
언젠가는 느낄 수 없을까 봐 그대 있던 공기라도 붙잡아 두고 싶어

아주 멀리, 아주 멀리 먼 곳에 있나요 사실 난 그대가 매일 그리운데
아주 작은, 아주 작은 사소한 것들에도 매일 그대가 생각이 나

하루가 몇 달이 되고,
언젠가는 내 맘에도 오늘 같은 새 봄이 올 텐데…

아주 멀리, 아주 멀리 먼 곳에 있네요 그대의 매일은 봄날이라 믿어
아주 먼 날, 아주 먼 훗날 그대 나를 만나면 늘 함께였다고 얘기해 줘

Romanização

Geu nalcheoreom ddadeuthan baram bulgo, geudaega saranghadeon hwabunen kkochi pigo
Eoneu saenga ddo bomnari deuriweodo, ajikdo nan gipheun gyeowool jameul jago shipeo

Aju meolli, aju meolli geudaega itnayo sashil nan geudaega maeil geuriwoonde
Aju jageun, aju jageun sasohan geotdeuredo maeil geudaega saenggagi na

Bangan gadeuk nama wirohae judeon geudae hyanggiga kkot soge da heuteojyeo
Eonjenganeun neukkil su eobseulkkabwa geudae itdeon gonggirado butjaba dugo shipeo

Aju meolli, aju meolli geudaega itnayo sashil nan geudaega maeil geuriwoonde
Aju jageun, aju jageun sasohan geotdeuredo maeil geudaega saenggagi na

Haruga myeotdari dwego,
Eonjenganeun nae mamedo oneul gatheun sae bomi ul tende...

Aju meolli, aju meolli meon gose itneyo geudaeui maeireun bomnarira mideo
Aju meon nal, aju meon hutnal geudae nareul mannamyeon neul hamkkeyeotdago yaegihaejwo

Tradução

A brisa quente sopra, assim como naquela noite
As flores que você amorosamente plantou, floresceram
Antes que eu percebesse a primavera chegou novamente
Mas eu ainda quero dormir profundamente como se fosse inverno

Você está tão distante, tão distante
Você está tão longe de mim
Pra ser honesto eu sinto sua falta todos os dias
Até mesmo as coisas bem pequenas, as pequenas coisas triviais,
fazem eu lembrar de você a cada dia

Sua essência reconfortante preenche a sala,
nas flores que estão espalhadas
Porque eu temo um dia não ser capaz de sentir isso
Eu quero segurar até mesmo o ar que você respirou

Você está tão distante, tão distante
Você está tão longe de mim
Pra ser honesto eu sinto sua falta todos os dias
Até mesmo as coisas bem pequenas, as pequenas coisas triviais,
fazem eu lembrar de você a cada dia

Um dia se transforma em meses
Parece que também no meu coração,
uma nova primaveira chegou...

Você está tão distante, tão distante
Tão longe daqui
Eu acredito que, quando estou com você, todos os dias são como primavera
Em um dia distante, em um futuro distante
Se você me encontrar novamente
Por favor, diga-me que nunca nos separam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