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de novembro de 2011

Onew & Jonghyun - Tragedy (Tradução)




Tragedy - Onew & Jonghyun (Original: Soulstar)

Letra

바람이 차오 그만 가주오
이별을 선고 받은 마음
이미 죽은것과 같으니
눈물이 흐르오
하늘도 따라 우는 이 밤
그 댄 왜 이 내 맘 모르고
발걸음만 재촉하나요..
이 못난 사랑 모자란 사랑
결국에 끝은 이별인가보오
변해버린 맘 돌리기에는
벌써 멀어져 갔으니
세월이 가도 딴 사랑해도
제발 날 잊지 말아주오
결국 이 사랑 비극으로 끝나도
난 기다리니..
죽어도 나 그대 뿐이오
하룰 살아도 그댈 만나
사랑을 속삭이고 싶어
입술이 죄라면 사랑한다는 말을 한 일
아무런 이유도 모르고
이별의 벌을 받고 있죠
이 못난 사랑 모자란 사랑
결국에 끝은 이별인가보오
변해버린 맘 돌리기에는
벌써 멀어져 갔으니
세월이 가도 딴 사랑해도
제발 날 잊지 말아주오
결국 사랑은 비극으로 끝나도
난 기다리니..
가련한 사랑이여 나의 짓밟힌 마음이여
아프지만 슬프지만 보내야만 하오
그리운 사람 못 잊을 사람
천번 만번을 불러도 갈 사람
저 달에 두고 맹세하는건
다른 사랑은 안하오
그래도 안녕 슬퍼도 안녕
그대가 내게 남겨준 말
결국 사랑은 비극으로 끝나고
난 버려지니..
영 원한 사랑은 없나보오
안녕..내 사랑아…

Romanização

barami chao geuman gajuo
ibyeoreul seongo badeun maeum
imi jugeungeotgwa gateuni
nunmuri heureuo
haneuldo ttara uneun i bam
geu daen wae i nae mam moreugo
balgeoreumman jaechokhanayo..
i motnan sarang mojaran sarang
gyeolguge kkeuteun ibyeoringaboo
byeonhaebeorin mam dolligieneun
beolsseo meoreojyeo gasseuni
sewori gado ttan saranghaedo
jebal nal itji marajuo
gyeolguk i sarang bigeugeuro kkeutnado
nan gidarini..
jugeodo na geudae ppunio
harul sarado geudael manna
sarangeul soksagigo sipeo
ipsuri joeramyeon saranghandaneun mareul han il
amureon iyudo moreugo
ibyeorui beoreul batgo itjyo
i motnan sarang mojaran sarang
gyeolguge kkeuteun ibyeoringaboo
byeonhaebeorin mam dolligieneun
beolsseo meoreojyeo gasseuni
sewori gado ttan saranghaedo
jebal nal itji marajuo
gyeolguk sarangeun bigeugeuro kkeutnado
nan gidarini..
garyeonhan sarangiyeo naui jitbarphin maeumiyeo
apeujiman seulpeujiman bonaeyaman hao
geuriun saram mot ijeul saram
cheonbeon manbeoneul bulleodo gal saram
jeo dare dugo maengsehaneungeon
dareun sarangeun anhao
geuraedo annyeong seulpeodo annyeong
geudaega naege namgyeojun mal
gyeolguk sarangeun bigeugeuro kkeutnago
nan beoryeojini..
yeong wonhan sarangeun eomnaboo
annyeong..nae saranga…

Tradução

Você é como o vento passando por mim
Sem dizer adeus
Um sentimento que quase me leva a morte

Minhas lágrimas começam a cair
Eu não posso mais te segurar em meus braços
Eu não sei porque eu estava chorando
Eu só quero te abraçar novamente

Amor estúpido, amor insensato
O final do amor é sempre adeus e lágrimas
Eu desejo que seu coração mude de ideia
e volte para o meu lado

Eu ainda te amarei, pra sempre
Por favor, não se esqueça de mim
Até mesmo depois que esse trágico amor terminar
Eu estarei esperando por você

Até mesmo se eu morrer, te deixar desse jeito
E você será capaz de encontrar outro
Mais ainda haverá tristeza nesse amor

Atráves dos meus lábios, eu não posso te dizer que te amarei eternamente
Eu não faço ideia da razão
pela qual lágrimas e tristeza são partes da despedida.

Amor estúpido, amor insensato
O final do amor é sempre adeus e lágrimas
Eu desejo que seu coração mude de ideia
e volte para o meu lado

Eu ainda te amarei, pra sempre
Por favor, não se esqueça de mim
Até mesmo depois que esse trágico amor terminar
Eu estarei esperando por você

Eu sei que meu amor é árduo, mas eu ainda quero aguentar
Eu estou ferido, eu estou doente
mas ainda tenho que te deixar me abandonar

Eu nunca poderei esquecer você
Mesmo que eu tente centenas e milhares de vezes
Eu sei que nessa vida (outro amor triste)
Sem você na minha vida eu sou simplesmente inútil, sou um nada
Estou tentando não, não me afligir por isso
Você me deixou completamente sozinho
Depois que esse trágico amor terminar
Eu ficarei apenas chorando

Não existe essa coisa de amor eterno
Adeus, meu amor...

Créditos: romanization@wordpress (hangul & romanização)
narutofantasy94@youtube (tradução em inglês)
myprom15e@blogspot (tradução em portuguê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