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de novembro de 2011

Baby Soul - No Better Than Strangers (Tradução)



No Better Than Strangers (남보다 못한 사이) - Baby Soul (Feat. Wheesung)

Letra & Romanização

내 말 좀 들어줄래 내 사소한 얘기들을
ne mal jom deurojulle ne sasohan yegideureul
나 오늘 누굴 만나 또 무슨일 있었는지
na oneul nugul manna tto museunir-issonneunji

(아주 쉽잖아) 내 말 들어주면 난 충분한데
(aju swipjana) ne mal deurojumyon nan chungbunhande
(아주 쉽잖아) 내 편 들면 그 뿐인데
(aju swipjana) ne pyon deulmyon geu ppuninde

그게 뭐 그리 어렵다고 매번 심각해
geuge mwo geuri oryopdago mebon simgakhe
그게 뭐 그리 귀찮다고 끝까지 듣질 않아
geuge mwo geuri gwichantago kkeutkkaji deutjir-ana
누가 널 더러 해결해 달라했니 그런게 아니잖아
nuga nol doro hegyor-he dallahenni geuron-ge anijana
입 다물라고 다 들어줘 다 들어줘 그 뿐야
ip damullago da deurojwo da deurojwo geu ppunya
내가 힘들때 어디에 있니 넌
nega himdeultte odie inni non

참 쉽게 말하지만 남자는 조금 달라
cham swipge mal-hajiman namjaneun jogeum dalla
듣는 순간 고민 되고 뭔가 해야 할 듯 해
deutneun sun-gan gomin dwego mwon-ga heya hal deut he

(핑계 대지마) 남들 얘긴 잘도 들어주던데
(pinggye dejima) namdeul yegin jaldo deurojudonde
(핑계 대지마) 나에게만 늘 야박해
(pinggye dejima) naegeman neul yabakhe

그게 뭐 그리 어렵다고 매번 심각해
geuge mwo geuri oryopdago mebon simgakhe
그게 뭐 그리 귀찮다고 끝까지 듣질 않아
geuge mwo geuri gwichantago kkeutkkaji deutjir-ana
누가 널 더러 해결해 달라했니 그런게 아니잖아
nuga nol doro hegyor-he dallahenni geuron-ge anijana
입 다물라고 다 들어줘 다 들어줘 그 뿐야
ip damullago da deurojwo da deurojwo geu ppunya

가장 가까운 사이잖아 남보다 못해 넌~ (넌~)
gajang gakkaun saijana namboda mot-he non~ (non~)
입장 바꿔 생각해봐 내 생각은 못해줘 대체 왜
ipjang bakkwo senggakhebwa ne senggageun mot-hejwo deche we

그것도 못해 이 나쁜 놈아 큰걸 바라디
geugotdo mot-he i nappeun noma keun-gol baradi
그것도 못해 이 못된 놈아 척이라도 해야지
geugotdo mot-he i motdwen noma chogirado heyaji
남들 챙기는 반 만이라도 해봐 아무 말 안할꺼야
namdeul chenggineun ban manirado hebwa amu mal analkkoya
야속하다고 참 밉다고 참 밉다고 니가 난
yasokhadago cham mipdago cham mipdago niga nan
내가 기댈덴 너 밖에 없는데
nega gidelden no bakke omneunde

Tradução

Você vai me ouvir? As minhas pequenas histórias?
Quem eu conheci e o que aconteceu hoje?

(É muito fácil) Só me ouvir é o suficiente
(É muito fácil) Tudo que você tem a fazer é ficar do meu lado

O que há de tão difícil nisso?
Por que você está tão sério o tempo todo?
O que há de tão chato nisso? Você nunca ouve até o fim
Alguém te pediu para resolver tudo? Não é assim
Apenas feche a boca e ouça, me ouça - é isso
Enquanto estou tendo um momento difícil, onde está você?

Você diz isso facilmente, mas os homens são diferentes
No momento em que eles ouvem, eles se preocupam e
sentem como se devessem fazer alguma coisa

(Não dê desculpas) Você ouve os outros tão bem
(Não dê desculpas) Você só é frio comigo

O que há de tão difícil nisso?
Por que você está tão sério o tempo todo?
O que há de tão chato nisso? Você nunca ouve até o fim
Alguém te pediu para resolver tudo? Não é assim
Apenas feche a boca e ouça, me ouça - é isso
Enquanto estou tendo um momento difícil, onde está você?

Somos os mais próximos um do outro, mas você não é melhor do que um estranho
Coloque-se no meu lugar - por que você não pode pensar em como eu me sinto?

Você não pode pelo menos fazer isso, seu idiota?
Minhas expectativas são muito grandes?
Você não pode pelo menos fazer isso, sua má pessoa?
Você deveria pelo menos fingir que se importa
Tente cuidar a metade do que você faz pelos outros - eu não diria nada
Você é tão insensível - Eu te odeio, te odeio
Enquanto não tenho mais onde me apoiar, exceto você

Créditos
Hangul: Daum Music
Romanização: ✿Chokollit
Tradução em inglês: Pop!Gasa
Tradução em português: MYPROM15E
(Não altere/remova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