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de setembro de 2011

Super Junior - Andante (Tradução)




Andante - Super Junior

Letra

잠이 와 잠이 와
이 짙은 눈물 끝에 끝이 와
내 방 창문 밖 관심 밖 등 돌린 채로 며칠밤이 가
네 기억이
처음 비가 내린 날부터
젖은 마지막까지
기나긴 터널 속 어둠도
꿈속에선 조금 천천히 스미는데

그대의 기억 돌고 돌아봐도
피해갈 수 없는 그 말
헤어짐의 끝에 다라
다시 돌아 다시 돌아
느릿느릿 쌓아온 수많은 감정도
느릿느릿 담아온 수많은 추억도
조금만 더 느릿느릿 잊을게
안단테

익숙해진 꿈에 차분차분하게 이별을 준비해
꿈속에서도 그대 맘은 통 바꿀 수가 없는데
언제쯤 잊을 수 있을까
눈을 뜨면 금새 Thursday 또 Tuesday
이젠 시간마저 빨라져 가
조금만 더 그댈 담아두고 싶은데

그날의 기억 돌고 돌아봐도
피해갈 수 없는 그 곳
그대의 집 앞에 다라
다시 돌아 다시 돌아
느릿느릿 다가온 이별의 순간도
느릿느릿 멀어진 그대의 마음도
조금만 더 느릿느릿 믿을게
안단테

참으려 해 봐도
어쩔 수 없이 차올라 시린 나의 눈 앞에
서서히 고이던 눈물처럼
천천히

그대의 기억 돌고 돌아봐도
피해갈 수 없는 그 말
헤어짐의 끝에 다라
다시 돌아 다시 돌아
느릿느릿 쌓아온 수많은 감정도
느릿느릿 담아온 수많은 추억도
언젠가는 느릿느릿 잊을게
안단테
안단테

Romanização

Ja mi wa ja mi wa
I ji teun nun mul ggeu te ggeu chi wa
Nae bang chang mun bak gwan shim bak deung dol lin chae ro myeo chil ba mi ga
Ne gi eo gi
Cheo eum bi ga nae rin nal bu teo
Jeo jeun ma ji mak gga ji
Gi na gin teo neol sok eo dum do
Ggum so ge seon jo geum cheon cheon hi seu mi neun de

Geu dae ye gi eok dol go do ra bwa do
Pi hae gal su eom neun geu mal
He eo ji mye ggeu te da ra
Da shi do ra da shi do ra
Neu rit neu rit ssa a on su ma neun gam jeong do
Neu rit neu rit da ma on su ma neun chu eok do
Jo geum man deo neu rit neu rit i jeul ge
Andante

Ik suk hae jin ggu me cha bun cha bun ha ge i byeo reul jun bi hae
Ggum so ge seo do geu dae ma meun tong ba ggul su ga eom neun de
Eon je jjeum i jeul su i sseul gga
Nu neul ddeu myeon geum sae Thursday ddo Tuesday
I jen shi gan ma jeo bbal la jyeo ga
Jo geum man deo geu dael da ma du go shi peun de

Geu na rye gi eok dol go do ra bwa do
Pi hae gal su eom neun geu got
Geu dae ye jip a pe da ra
Da shi do ra da shi do ra
Neu rit neu rit da ga on i byeo rye sun gan do
Neu rit neu rit meo reo jin geu dae ye ma eum do
Jo geum man deo neu rit neu rit mi deul ge
Andante

Cha meu ryeo hae bwa do
Eo jjeol su eop shi cha ol la shi rin na ye nun a pe
Seo seo hi go i deon nun mul cheo reom
Cheon cheon hi

Geu dae ye gi eok dol go do ra bwa do
Pi hae gal su eom neun geu mal
He eo ji mye ggeu te da ra
Da shi do ra da shi do ra
Neu rit neu rit ssa a on su ma neun gam jeong do
Neu rit neu rit da ma on su ma neun chu eok do
Eon jen ga neun neu rit neu rit i jeul ge
Andante
Andante

Tradução

O sono está chegando, o sono está chegando
Ele vem ao final destas lágrimas grossas

No meu quarto, pela janela
Apenas para que saiba, enquanto eu viro as costas,
eu gastei muitas noites com suas memórias

Começando pelo primeiro dia que choveu
Até o último dia encharcado
A escuridão de um longo túnel
No meu sonho, isso absorve lentamente

Não importa o quanto eu tente voltar a sua memória
Essas palavras, eu não posso evitá-las
Ao final da nossa separação,
Eu volto, eu volto

Aos poucos, lentamente, as emoções empilhadas
Lentamente, aos poucos, as memórias recolhidas
Eu irei aos poucos, lentamente, esquecê-las
Andante

Neste sonho ao qual me acostumei
Cuidadosamente, cuidadosamente, eu irei me preparar para a separação
Eu sequer consigo mudar seu coração nos meus sonhos

Quando eu serei capaz de te esquecer?
Quando eu abro meus olhos, já é quinta-feita e novamente, terça-feira

Agora, até o tempo está passando mais rápido
enquanto eu quero te manter (comigo) um pouco mais

Não importa o quanto eu volte à memória daquele dia
Aquele lugar, eu não consigo evitá-lo
Na frente da sua casa,
eu me viro

Aos poucos, lentamente, se aproxima o momento da separação
Aos poucos, lentamente, o seu mais distanciado coração
Eu irei lentamente, aos poucos, começar a acreditar nisso
Andante

Eu tento suportar isso
Mas eu não posso fazer nada
Acumulam-se friamente, na frente dos meus olhos,
minhas lágrimas graduamente caem, lentamente

Não importa o quanto eu volte à memória daquele dia
Aquele lugar, eu não consigo evitá-lo
Na frente da sua casa,
eu me viro

Aos poucos, lentamente, se aproxima o momento da separação
Aos poucos, lentamente, o seu mais distanciado coração
Eu irei lentamente, aos poucos, começar a acreditar nisso
Andante

Algum dia, eu irei lentamente, aos poucos, esquecê-las
Andante
Andante

Créditos: flitto (hangul) | littleariel13 (romanização) | pop!gasa (tradução em inglês)
Tradução para o português: myprom15e
Não remova (ou altere)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