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de setembro de 2011

Fly To The Sky - Page of Memories




한장의 추억 (Page of Memories / a.k.a And One For The Memories) - Fly to the Sky
(Original: Cool)

Letra

내 마음은 아팠어 전화기로 너를 만나면서
다시는 볼 수도 없다는 그 맘에 난 힘이 빠졌어
오랜만이었어 너와 마지막 통화한지도
내 꿈을 위한 내 모든 것들 너를 잠시 잊게했었지
너는 아름다웠었지 내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나는 몰랐어 네게 숨겨진 그 마음을

니가 행복하길 빌겠어 우리지난 날에 기억들을
너의 미래의 삶 그곳에 남겨지는 한장의 추억

Romanização

nae ma eum eun ah pat seo cheon hwa gi roh neo reul man na myon seo
ta shi neun pol soo doh eop ta neun keu mam meh nan him mi bba jyeot seo
oh raen man ni eot seo neo wa ma ji mak tong hwa han ji doh
na goom eul wi han nae moh deun keot deul neo reul cham shi it keh haet seot ji
neo neun ah reum ta weot seot ji nae ga chi geum gga ji sal rah oh myon seo
na neun mol rat seo neh geh soom kyo jin keu ma eum eul

ni ga haeng bok ha gil pil get seo oo ri ji nan nal reh gi yeok deul reul
neo eui mi rae eui sal keu geot seh nam kyo ji neun han chang eui choo yeok

Tradução

Meu coração dói porque eu não consegui te encontrar ou te telefonar
Este meu coração entrou em tempos difíceis, porque não posso te ver novamente
Faz muito tempo desde a última vez que falei com você no telefone
Nos meus sonhos eu posso esquecer tudo sobre você por um tempo
Você estava linda e isso me permitiu viver até aqui
Eu não sabia que você era tão importante para este meu coração

Eu rezarei por sua felicidade
Memórias dos dias que passamos juntos
Sua vida futura está lá,
Deixando para trás memórias de um capítulo da minha vida

Créditos: baidich
Tradução: myprom15e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