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de setembro de 2013

Chansung - Perfume (Tradução)



향수 (Perfume) - Chansung

Letra

바람에 실린 너의 향기
시간이 지나도
그때의 너처럼 선명히
다가와 다가와
다시 너를 찾도록 만들어
바람처럼 너는 나를 떠나갔고
바람처럼 너는 나에게 다가와
내 안에 있는 너를
지울 수 없는 가봐
너와의 추억들이
가슴을 파고들어 아프다
넌 어쩌면 나와의 추억을
잊었다 생각해
그렇게 널 밀어내보려
해봐도 해봐도
다시 너를 찾도록 만들어
바람처럼 너는 나를 떠나갔고
바람처럼 너는 나에게 다가와
내 안에 있는 너를
지울 수 없는 가봐
너와의 추억들이
가슴을 파고들어 아프다
(언제라 해도)
가슴이 내려 앉은 듯 아파와
(언제라 해도)
다시 너와의 추억들에 젖어
어딜 가도 너의 향기가 불어와
어딜 가도 너의 모습이 다가와
죽을 듯이 아프고
죽을 듯 그리워도
이게 사랑이니까
내게 남은 너니까
웃는다

Romanização

barame shillin neoye hyanggi
shigani jinado
geudaeye neocheoreom seonmyeonghi
dagawa dagawa
dashi neoreulo chatdorok mandeureo
baramcheoreom neoneun nareul teonagatgo
baramcheoreom neoneun naege dagawa
nae ane itnun neoreul
jiul su eopneun gabwa
neowaye chueokdeuri
gaseumeul pagodereo apeuda
neon ejjeomyeon nawaye chueokeul
ijyeotda saenggakhae
geureokke neol mireonaeboryeo
haebwado haebwado
dashi neoreul chatdorok mandeureo
baramcheoreom neoneun nareul teonagatgo
baramcheoreom neoneun naege dagawa
nae ane itnun neoreul
jiul su eopneun gabwa
neowaeye chueokdeuri
gaseumeul pagodereo apeuda
(eonjera haedo)
gaseumi nareyo anjeun deut apawa
(eonjera haedo)
dashi neowaye chueokdeure jeojeo
eodil gado neoye hyanggiga buleowa
eodil gado neoye moseubi dagawa
jukeul deuti apeugo
jukeul deut geuriwodo
ige saranginikka
naege nameun neonikka
utneunda

Tradução

Seu perfume está no ar
Mesmo que o tempo passe
É tão nítido quanto antes
Isso vem até mim, vem até mim
Me fazendo procurar por você novamente

Como o vento, você me deixou
Como o vento, você veio até mim
Eu acho que não posso te apagar, você que está dentro de mim
As lembranças com você penetram meu coração, e isso machuca

Talvez você tenha esquecido suas lembranças comigo
Eu tento te afastar desse jeito
Eu tento e tento mas
Isso me faz procurar por você de novo

Como o vento, você me deixou
Como o vento, você veio até mim
Eu acho que não posso te apagar, você que está dentro de mim
As lembranças com você penetram meu coração, e isso machuca

(O que quer que isso seja)
Isso dói como se meu coração estivesse afundando
(O que quer que isso seja)
Eu fico encharcado com as lembranças de você mais uma vez

Aonde quer que eu vá, seu perfume sopra contra mim
Aonde quer que eu vá, sua imagem vem até mim
Isso machuca demais e eu morro de saudades, mas
Por causa desse amor, por você continuar em mim
Eu sorrio...

Eu sorrio.

✪ Créditos ✪
Hangul: Music.daum
Romanização: Kdrama-stream
Tradução em inglês: POP!GASA 
Tradução para português: MYPROM15E @blogspot
(Por favor, não altere/remova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