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de julho de 2011

Yesung - Resignation (Tradução)




Resignation - Yesung
(Original: Big Mama)

Letra

행복했어 너와의 시간들 아마도 너는 힘들었겠지
그렇게 밖에 할 수 없던 니가 원망스러워

왜 말 안했니 아님 못한거니 조금도 날 생각하지 않았니
좋아한다며 사랑한다며 이렇게 끝낼거면서 왜 그런말을 했니

널 미워해야만 하는거니 아니면 내탓을 해야만 하는거니
시간을 돌릴수만 있다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뿐이야

널 많이 그리워할것같아 참아야만하겠지 잊혀질수있도록
다시 사랑같은거 하지 않을래 내 마지막 사랑을 돌아선 너에게 주고 싶어서
행복하길바래 나보다 좋은남자 만나기를

Romanização

Haengbokhaesseo neowaui shigandeul amado neoneun himdeureogetji
Geureohke bakke hal su eobdeon niga weonmangseureoweo

Wae mal anhaetni anim mothangeoni jogeumdo nal saenggakhaji anhatni
Johahandamyeo saranghandamyeo ireohke kkeutnaelgeomyeonseo wae geureonmareul haetni

Neol miwohaeyaman haneungeoni animyeon naetaseul haeyaman haneungeoni
Shiganeul dollilsuman itdamyeon dashi yejeoneuro doragago shipeun maeum ppuniya

Neol manhi geuriweohalgeotgata chamayamanhagetji ijhyeojilsu itdeorok
Dashi saranggateungeo haji anheullae nae majimak sarangeul doraseon neoege jugo shipeoseo
Haengbokhagilbarae naboda joheunnamja mannagireul

Tradução

Eu estava feliz pelos momentos que passei contigo, apesar de ter sido difícil pra você
Não há nada que possamos fazer, eu tenho que te deixar ir

Por que você não disse nada? Ou foi por que você não conseguia dizer? Você não pensou em mim nem um pouco?
Se você gostava de mim, se me amava, por que você disse essas palavras e terminou tudo dessa forma?

Eu tenho que te odiar? Ou eu tenho que me culpar por tudo?
Se eu pelo menos pudesse voltar no tempo, tudo que eu quero é apenas voltar ao passado

Eu vou sentir sua falta, mas eu terei que lidar com isso até que possa te esquecer
Eu não quero amar novamente, eu simplesmente quero dar o meu último amor para você, que me deixou
Eu espero que você possa ser feliz. Espero que encontre um outro homem, melhor do que eu.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